홍성 왕만두집:겨울간식으로 만두와 찐빵이 최고!

 

 

 

 

 

 

 

 

 

 

 

왕만두집:겨울간식으로 만두와 찐빵이 최고!

 

 

우리 동네 정말 괜찮은 왕만두집이 생겼어요.

저렴한 가격에 대박 큰 모양과 맛까지...

참 만족스러운데~ 불안하다는 점...

 

오래 못 갈 듯 해서 이렇게 응원하려고 포스팅하네요.

말도 안되는 가격... 왕만두 한개에 천원..

가격이 너무 저렴하니까 괜시리 걱정되는 거 있죵~

 

 

 

 

 

 

 

 

 

 

 

 

 

 

만두 보시면 정말 어마무시하게 크죠? ㅋ

난 정말 반해버렸어요~

연속으로  3일째 사먹고 있습니다 ㅠ

그래도 아직 질리지가 않네요.

더 먹고 싶지만 밥도 먹어야 하기에 중간에 쉬어줄려구요 ㅋㅋ

 

저녁하기 귀찮은 날

감사하게 나의 대안이 되주고 있어요 ^^

 

 

 

 

 

 

 

 

햄버거처럼 낱개포장해주니까 먹기도 편하고 좋으네요~ 흐흐흐

2개먹으면 배부르고 3개먹으면 배 빵빵해져요 ^^

너무 기분좋은 이 만두는 모두 개당 1000원이랍니다.

진빵도 너무 맛나는데....

 

질릴때까지 먹고 싶지만 중간에 몇 일만 해결해야징~

남편도 좋아해서 대만족!!!

당분간 너무 편할 듯~

 

 

 

 

 

 

 

 

 

 

 

 

 

 

제가 먹은 고기만두인데 속이 꽉찼어요.

너무 괜찮은데~ 오래 오래 장사하시길 바래요

 

파이팅

 

 

 

 

 

 

 

 

 

 

위치는 홍성 장군상 오거리 모퉁이에 있는 순둥이네 왕만두집이에요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