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길 코스모스길 억새풀 활짝

 

 

 

나의 만만한 드라이브 코스는 단연, 안면도 No1

 

 

 

 

 

 

가을냄새 물씬 풍기는 코스모스가 길거리 동네길 마다않고 여기저기 흐드러지게 피었어요

너무 이쁘고 소담하고 아기자기한 코스모스들~

완전 내 스타일~

 

 슈퍼맨

 

 

 

 

 

 

 

 

 

 

 

노래가 절로 나오는데 ♬  ♪

코스모스 한들한들 피어있는 길...

한상희씨 노래인데 듣고 싶어져서...ㅎㅎ

유튜브의 도움으로 다시 듣네요

 

 

 

 

 

 

 

                                      

 

듣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영상 첨부합니다.

Only 기타연주

 

 

 

 

 

 

 

 

 

 

 

동네 길 가다보면 집집마다 가득피어서 참 보기 좋아요~

 

 

 

 

 

 

 

 

 

 

이 길은 안면도에서 제가 자주 지나다니는 길이에요

너무 예쁜 코스모스 덕분에 자꾸 봐도 질리지 않고 가을에 지날때 특히 좋으네요

하트3

 

 

 

 

 

 

 

 

 

 

이쯤 기다렸으면 벌이 한번 날아와줘야 하는데 안오넹~

이쁜 코스모스 속에 설정샷 한번 해줘야 하나...홀로 온 관계로 ....주인공은 내가 아님 ㅠ

 

 

 

 

 

 

 

 

 

 

 

저수지 앞길에도 활짝 피었답니다...코스모스 볼때 마다 마치 손을 들어 흔드는 듯한 생각이 드네요 ㅎ

나만 그런가?

 

 

 

 

 

 

 

 

 

그래서 더 반가운 느낌

멀리서 바람 불면 손을 흔들어 환영해주는 꽃들의 계절 ...

이래서 가을이 좋은가 봐요

 

 

 

 

 

 

 

 

 

 

 

 

여기는 진정한 드라이브 맛이 나는 코스모스 길이에요

단, 오른쪽만 좋다는 점 !!!!

 

 

 

 

 

 

 

 

 

코스모스는 가을을 대표하지만 안면도에는 코스모스 길만 있는 건 아니거등요 ~ ㅎ

 

 

 

 

 

 

 

 

 

이 꽃의 정체는 이름을 모릅니다 ㅠ

뭘까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붉게 안면도 가을길을 물들이고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많은 본 것 억새풀

햇빛이 반짝이는게 멋스럽네요

 

 

 

 

 

 

 

 

 

억새가 많은 이길은 출입통제 지역이랍니다 ㅋ

가을냄새가 짙어지는 지금 안면도로 오세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