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지추천 안면도자연휴양림

요즘 곳곳에 울긋불긋한 단풍이며 나무들이 자꾸 구경오라고 하네요

그래서 가까운 안면도로 친구들과 1박2일 가을여행 떠났습니다

 

평택에서 갔는데 2시간 정도 밖에 안걸렸어요

가는 길에 버드랜드 구경도 했는데 볼거리 많고 바다도 구경하고 단풍도 보고 너~~무 좋았어요

 

 

 

 

 

자연휴양림을 같이 구경가보시죵 

 

 

 

 

 

 

 

 

 

함께 했던 분들 

얼마나 교양있으신지 이렇게 차분하고 조용한 여행은 처음인듯 

덕분에 재밌게 돌아다녔어요

 

 

 

 

 

 

 

 

 

 

 

 

 

화사한 하늘에 나무들까지 곱게 물들어서 햇볕에 반짝이는 듯 이뻤어요

이래서 가을에는 단풍여행 많이 가는 가봐요 

바다가고 싶을때 단풍도 겸해서 볼 수 있으니 안면도자연휴양림 괜찮네요 

꼭 한번 가보라고 추천했어요

 

 

 

 

 

 

 

 

 

 

 

 

 

정자에요 ㅎ

곳곳에 많이 있어서 소풍 온 느낌 확 살아요

유치원 아이들도 선생님이랑 소풍왔더라구요. 기특하게도 선생님말씀듣고 잘 다니더라구요 

병아리들~

 

 

 

 

 

 

 

 

 

 

 

 

 

 

오솔길도 아닌데 좁은 길 걸어갈 때 나무냄새도 은은하게 나고 분위기 있었어요

혼자 와봐도 참 좋을 것 같은 이곳...

다음번에는 가족하고 와야지 했어요

 

 

 

 

 

 

 

 

 

 

어떤 분들은 해설사분이 설명도 해주시네요

단체로 오면 곳곳에 돌아다니면서 설명해주시고 참 알차게 구경할 수 있겠네요.

진작 알았다면 우리도 설명 좀 부탁해볼 걸~

 

 

 

 

 

 

 

이곳은 아산원이라는데 자연휴양림 내에 있는 한국 정통 정원이래요 

얼마 전 순천정원박람회에 갔었는데 그곳에서 못 본 걸 여기서 보네요 ㅎ

 

 

 

 

 

 

 

 

 

 

 

 

 

 

깔끔하고 아담하고 예쁜 우리의 정원 

연못에 물고기도 있고 춘향이와 몽룡이가 생각나는 분위기였어요 ㅎ

 

 

 

 

 

 

 

 

 

 

이곳은 전망대와 식물원 볼 수 있는 갈림길 

 

 

 

 

 

 

 

 

 

 

 

꽃들도 엄청 많이 있어요

모두 심으려고 대기중인 듯 보이네요 

 

 

 

 

 

 

 

 

 

이곳은 양치식물원

 

 

 

 

 

 

 

 

 

 

밀림을 연상하게 하는 분위기에 미니 폭포도 있어요

 

 

 

 

 

 

 

 

 

 

 

수목원이라 다양한 종류의 나무들이 많이 있고 친절하게도 팻말에 모두 이름이 적혀있네요

관심있게 안봐서 이름들 하나도 기억안나요...

 

 

 

 

 

 

 

 

 

 

 

길따라 올라가면 전망대가 나와요

올라가는 길도 너무 이쁘죠?

 

 

 

 

 

 

 

 

 

 

완전 화사한 나무들

가을 느낌 물씬이에요 

 

 

 

 

 

 

 

 

 

 

보기와 다르게 나온 사진

햇볕에는 단풍이 화사하게 나오는데 사진에는 좀 덜한 듯 

 

 

 

 

 

 

 

 

 

 

 

이곳이 전망대에요

높은 곳에서 한눈에 보이는 휴양림을 바라보니 멋져요~

가을은 한눈에 보고 싶을때 최고!!!

 

슈퍼맨

 

 

 

 

 

 

 

 

길가에 떨어진 단풍잎에서 가을이 절정임을 느끼네요

가을이 가기 전에 여행한번 떠나보세요

자연휴양림 구경 끝내고 갤러리펜션으로 이동 

 

 

 

 

 

 

 

위치는 지도로 확인하세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