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여행] 이틀간 클럽피쉬에서 재밌게 놀았어요

여행을 많이 다녀야겠다 결심하면서도 막상 어디를 간다는 거 참 쉽지 않은 듯 해요

굳이 이유를 찾자면 주입식 교육때문인지 어디로 가야할지도 모르겠고 누가 결정해주면 좋겠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ㅎ

생전 처음 가는 가평여행인데 방송으로 많이 봐서 익숙한 느낌이지만 직접 체험하러 가려니 색다르네요 




주변에서 많이 들어봤던 청춘열차 ITX타러 가는 길인데 용산역 출구 바로 옆에 입구가 있답니다

저처럼 다른 곳에서 헤매지 마세요 ㅎ

그리고 전철표로 탑승이 안되니 꼭 기차표로 구입하세요







전철도 1시간이면 오고 가평역사도 너무 예쁘고 여행하는 분들은 정말 가평여행 할 맛나겠어요 

우리동네랑 달라도 너~~~무 달라요










우리의 숙소 클럽피쉬에 도착했어요

이곳은 단체로 워크샵이나 연수를 많이 오는 곳이라네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곳들보다 규모도 크고 부대시설도 많이 있었어요








우리가 쓴 큰 회의실인데 매우 유익한 교육 받았어요 ㅎ

이런 교육이라면 언제든지 달려올 수 있어요 












머리를 채운 후 배도 든든하게 채웠어요

창가에서 청평호수를 바라보면서 먹으니까 배도 마음도 부르네요 ㅎ








지식을 채웠으니 몸으로 즐거움을 체험하러 떠나요~~~








비오는 날인데도 우비입고 ATV 사륜자동차를 타는 열정적인 우리들~~~

비도 우리의 열정을 막지 못했어요

초반의 두려움이 없어지고 아주 재밌는 체험이었답니다 








1부의 사륜오토바이가 끝나고 2부로 승마타러 갔어요

완전 럭셔리했죠?  ㅎㅎ








말이 참 온순하고 귀여웠는데 타는 건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뭐든지 처음이 중요하듯 도전도 해봐야 실력도 늘고 두려움도 사라지는 듯 해요







여행의 꽃은 저녁 바베큐인데 아쉽게도 우중충한 날씨 덕분에 실내에서 불고기파티로 대체했어요

역시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니 어디서 뭘 먹든지 맛나는 듯 해요

실내가 깔끔하고 쾌적해서 저는 외부에서 하는 것보다는 더 좋더라구요








내가 묵었던 숙소

이불도 뽀송하고 넓고 깔끔해서 참 좋았어요 10인실이에요








객실 베란다에서 보이는 가평호수와 클럽피쉬의 선착장








요트타고 호수 한바퀴 휙 돌았어요 ㅎㅎ

완전 럭셔리한 가평여행이라 너무 좋았고 이런 부대시설도 있다니 참 부러웠어요 

여름에 보트 타고 쌩 달리면 더 시원할 것 같아요 








요트타고 끝이 아니죵~  2부 순서로 서바이벌 게임

서바이벌 장소까지는 청평호수를 노를 젓고 배로 이동하는 거였어요

저는 노를 젓지 않았지만 타느라 수고하신 분들 대단하세요









서바이벌 총이 나름대로 많이 위험하다고 하더라구요

안전수칙을 교육받았는대도 실수하면 다칠 수 있는 게임이더라구요

게임을 위한 총이지만 안전을 위한 주의는 항상 필요할 듯 해요

저는 숨어서 총 쐈어요 ㅋㅋ


슈퍼맨









3부까지 진행되었답니다 ㅋㅋ

축구를 했는데 오랫만에 하는 거라 재미있었지만 공격을 못해봐서 다음번에 기회가 온다면 꼭 공격수 할 거에요 ㅎㅎ










축구를 끝으로 숙소로 돌아와 밥먹고 다시 ITX타고 해산했지만 참 재밌는 가평여행이었어요 ㅎ

다음번에는 더 열심히 참여해볼래요~~










숙소 : 가평 클럽피쉬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