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가볼만한 곳 눈썰매장 최고!!!




겨울방학 시작한지 한참 지난 것 같네요

방학이라 조카들이랑 많이 놀러 다니지 못했는데 날씨도 뭐...한몫했지요

날씨가 쌀쌀해서 마음먹고 다니기 쉽지 않지만, 집에만 있는 것도 아이들에게는 미안할 수 있죠


가족끼리 오붓하게 방학여행을 떠나신다면 안면도 오는길에 딱 보이는 눈썰매장 안내해드립니다

바다와 눈썰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방법이라 가족모두에게 뜻깊은 여행이 되줄 거에요 ㅎㅎ











눈썰매장은 팜카밀레 허브농원안에 있답니다 ㅎ

저도 길을 가다 우연히 발견했었는데 가보니 아이들에게는 환상적인 놀이터가 되겠더라구요 

가르쳐주지 않아도 알아서 놀 수 있게 튜브로 타고 내려오는 방식이고요 

가보니 어른들 아이들 모두 재밌게 탈 수 있겠네요










지난 주 오셨던 손님도 안면도 오는 길에 들려서 재밌게 놀고 오셨다네요 ㅎ

어찌나 재밌었는지 상당히 상기된 표정들로 펜션에 오셨더랬어요

하얀 눈속에서 신나게 놀면 몸도 마음도 행복해서 개운해지는데 여기서 끝이 아니라 바다까지 시원하게 본다면 더 좋겠어요

아이들에게 바다를 많이 보여주면 마음이 넓어진다는 이야기가 있다네요...그냥 있다더라는 설 같아요 










팜카밀레에 가시면 허브농원이라 겨울에는 식물들이 겨울잠을 자지만 눈썰매장에서 놀고 여러가지 구경거리도 있답니다









멋진 조각상들이 많아서 저도 몇개 데려오긴 했지만 보는 것마다 탐나더라구요

이렇게 이쁘니 어디에 둬도 폼 날 것 같아요









이 조각상들은 천사 새 햇님 강아지 등등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허브농원 곳곳에 장식하고 있더라구요

갤러리펜션에서 있으니 한번 찾아보세요~ 










나무도 목공소까지 조각도 해놓으셨는데 나름 예뻤어요

구경도 하시고 유심히 보고 배워가시면 좋은데 가르쳐 주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겨울에 숨쉬는 농원 풍경도 참 예쁜 것 같아요










겨울은 그 나름대로의 매력을 가진 이곳은 안면도 바다를 구경하면서 덤으로 즐기시면 좋답니다

겨울방학에 이곳 저곳 가보려했지만 못하셨다면 바다와 눈썰매장을 한번에 구경해보시면 좋을 거에요









팜카밀레 할인권은 제공해드리니 눈썰매장도 할인받고 이용하세요.

겨울방학 동안 즐거운 여행지 안면도 눈썰매장에 신나는 여행하세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