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을 살아라







하루를 살더라도 행복해야 한다

나는 행복해야 할 의무가 있고 권리가 있다

나를 사랑해준 부모님에 대한 예의가 행복해지는 게 아닐런지~


행복해지기 위해 많은 강의를 들어봤다

들어도 얼굴 표정은 바뀌지 않고 그때 뿐이더라.


그래서 생각에 대한 강의를 들어봤다.

과거에 미래에 관한 고민으로 가득찬 내 마음

나를 현재에 집중하지 못하게 방해하는 생각들


나는 하고 싶은 걸 하면서 현재를 행복하게 살고 싶다.

이건 모두가 원하는 일이겠지


그건 모두가 바라지만 쉬운 일이 아니다.

방해하는 많은 생각들이 있을테니 

어찌보면 행복으로 가는 길은 간단한데 방해하는 생각들이 많다


걱정은 내려두고 행복을 잠시라도 선택해 본다면

더 쉽게 결정할 수 있지 않을까

가능하다면 잠시라도 행복을 찾아 자신을 내버려두길 권해본다


지금 나는 내 인생을 살려고 발버둥치고 있다.

하고 싶은 일을 찾아가는 중이다

남의 인생이 부러워서 따라하고 싶기도 한데 진짜 원하는 건지 알 수 없다


어쩌다 어른이 되었지만 자아는 아직도 어린이다

난 보여지는 삶이 아닌 분명히 원하는 삶을 살고 싶다

나를 찾아 떠나고 싶다.


장소를 바꿔보고 방법을 바꿔보면 언젠가 알게 되겠지...ㅎㅎ










눈 앞에 바로 바다가 보이는 곳

해돋이/ 낙조/ 별이 보이는 곳

갯벌체험 할 수 있는 곳

바로 그 곳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