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천스파 좋아하세요? 겨울에 최고!!!!



겨울에는 뭐니 해도 따뜻한게 최고인 것 같아요. 

충청남도 안면도에는 노천스파 시설이 꽃지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리솜스파캐슬에 마련되어 있답니다.

저도 자주 가던 곳인데 어떤 기분일지 한번 다녀왔어요 쿄쿄






안면도에서 리솜스파캐슬 가는 법


버스로 올때: 꽃지해수욕장에서 걸어오면 약 10분정도 걸리니 꽃지해수욕장 안쪽에서 내려서 해변길을 따라 조금만 걸어오세요 ㅎ

자동차로 올때: 버스로 올때랑 동일해요. 꽃지해수욕장 해변길을 따라 타고 오시면 보여요.









꽃지해수욕장에 있는 리솜캐슬 위치를 확인해보세요

해변 옆에 있어서 찾기가 쉬워요











도착하시면 리솜캐슬의 지하로 내려오세요.

1층은 객실손님을 위한 로비고 지하로 내려와야 노천스파가 있는 아쿠아월드입구가 보여요 










갤러리펜션에서는 아쿠아월드 20%할인권 제공해드립니다











이 길은 목욕탕을 지나서 노천스파로 가는 길입니다 

쭉 나가시면 노천스파가 짠 나와요~

응응












요즘은 목욕탕을 사우나라고 하나봐요. ㅎ

파라디움이 패밀리스파를 할 수 있는 곳인데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써있더라구요

그러나, 사람이 없다면 이용하셔도 될 거에요. 막는 사람은 없었어요 ㅋ











우리 사모님 들어가도 되는지 여기 저기 둘러보시네요 ㅋ











밖에 걸려있는 사진에 상당히 멋있게 나와서 궁금한 마음에 들어갔어요










들어가 봤더니 정말 확실히 넓으네요. 네명은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크기였어요

스파 물이 나오면 좋겠는데 방법을 몰라서 그냥 뜨근한 물에 몸 지져봤어요












노천스파 안내도에요. 내부에 각종 탕들이 많이 있어요 ㅎㅎ










여기 탕 이름은 모르고 돌들이 참 이쁘게 되있어서 들어가보니 마치 일본 온천에 온 느낌이었어요

일본 온천 가본적 없어서 느낌 모르지만 방송에 나온 거 보니까 딱 이 그림이에요 ㅎ










여기도 무슨 이벤트 탕인데 이름 몰라요. 물이 마구 뿜어져 나와서 완전 좋았어요 쿄쿄

울 사모님은 수영복 준비를 안하셔서 대여받았어요

수영복 대여료는 3000원입니다.










야외수영장도 노천스파 옆에 있어서 냉수마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만 진짜루 들어가신다면....

헉











여기는 국화탕인데 국화냄새 안나요 ㅋ

탕색이 노란빛이고 혈액순환에 좋다길래 몸을 맡겼어요 ㅎ










노천스파가 좋긴 하지만 뜨근한 물속에 들어가도 몸이 피곤함을 느끼나봐요

좀 추운 기운이 느껴질때는 한증막을 이용하세요 ㅎ

노천한증막이 바로 입구 옆에 있어요










이 안에 들어가면 해변으로 가는 길이 투명한 창으로 다 보인답니다 ㅋ

이미 한증막에 몇 분이 다녀가신 엉덩이 자국이 있네요 

ㅋㅋㅋ











멀리에 해변이 보이는 이 노천스파에는 멋진 레스토랑으로 가는 길도 있으니 스파하다 배고프면 바로 음식점으로 가세요 ㅋ

단, 수영복 차림으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 괜찮다면 가셔도 맛있게 드세요










위에서 내려다본 해변 도로, ATV 오토바이를 타고 있는 무리들~

완전 재밌어보이네요 ㅎ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