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김치 버라이어티 게국지

맛있는 김치 버라이어티

게국지



KBS 여유만만에서 김치 버라이어티로 11월 23일에 여러종류의 맛있는 김치를 소개해주셨어요

정말 모두 다 맛있어 보였지만 역시 저는 우리 동네 김치에 눈이 가네요 ㅎ










작년 1박 2일에 방송된 이후 수차례 방송에서 게국지가 많이 알려졌는데요

이번에도 잘 소개해주셨어요 

 혹 방송을 못 보셨고 김장을 준비 중이시라면 한번 보시길 권해드려요~












주소상 태안인 안면도에서 촬영을 했는데 안면도 하면 유명한 명물이 바로 할미 할배 바위이죠

그래서 커플들이 많이 찾나봐요 ㅎㅎ










안면도도 바닷가라 신선한 해산물이 많고 특히 백사장 대하축제로 많이 알고 계시죠










안면도에서 제일 큰 백사장항 해산물이 많고 매일 어시장이 열린답니다

이곳에서 맛있는 김치 게국지에 들어가는 해산물을 많이 사셨네요












이 맛있는 김치 게국지에는 꽃게 조개 새우등 해산물이 들어갑니다

신선한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면 그 맛은 안봐도 따봉이죠 















갖가지 좋은 재료가 들어가는데 맛이 없다면 그게 이상한 거겠죠~










꽃게도 싱싱한 알찬 암컷으로 쓴다면 그 맛은 일품이 될 거에요

그 누가 끓여도 기본 맛은 나옵니다










전통으로 게국지 담그는 장면이 나왔는데 1박 2일에 나왔던 방법하고 약간 다르긴 했어요
















1박2일에 나온 게국지에서는 겉절이 배추에 게장 국물이 들어갔었는데 이분은 게장 국물은 사용하지 않으셨어요

그리고 숙성은 하지 않고 바로 끓였었는데 방법이 같을 필요는 없죠

맛이 좋으면 그게 최고죠 ㅎ










김치가 남았다면 그 남은 재료로 한번 맛있는 김치 게국지 도전해보세요







이상으로 맛있는김치 버라이어티 편이었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