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김우빈(최영도) 멋있다

요즘 드라마 보는 재미에 살 정도로 상속자들은 내게 기대감을 준다

시작 후 한참만에 보게 되었다

오글거리는 부자들 이야기겠지 하고 볼 생각 없었는데 

최영도를 만난 이후부터 안 볼 수 없게 되었다






김우빈이란 이름도 검색해보고 알게 되었다

내게는 처음 본 배우인데 

풍기는 캐릭터가 너무 멋지고 강한 이미지가 너무 끌린다

이리 멋진 배우가 있었다니 완전 기쁘다



하트2












많은 잘생긴 연예인들 중 개성강하고 멋있는 캐릭터가 있으니 내 눈에 쏙 들어온다

강한 듯 하지만 마음이 여린 남자

나쁜 남자 캐릭터로 아주 그만이지












물론, 상속자들의 주인공은 최영도가 아니다

그러나 난 다른 캐릭터에 눈이 안간다

배우 김우빈만 보인다










사생팬이나 스토커가 될 정도로 열정은 없지만

너무 멋져서 이 배우만 유심히 볼 생각이다





작가님!! 개인적으로는 최영도에게 분량 더 많이 주시면 좋겠어요

좋은 배우를 잘 캐스팅 하셨으니 많이 나오게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요즘 핫한 아이돌 제국의 아이들 형식이

연기도 잘해서 너무 잘보고 있어요

역시 귀여운 캐릭터











어떤 자세로 있어도 참 멋있네요

너무 잘생겼다!!!!











눈 코 입 어찌 이리도 멋진지

참 부모님이 흐뭇하시겠어요

멋진 남자!!!

이대로 더 날아 올라라!!!!











선배로 나오는 학생회장

연기에 완전 몰입되더라구요












내가 이미 알고 있는 배우 김원씨

구가의 서에서 너무 멋진 연기에 매료되었었는데 상속자들에도 나오시니 안볼 수 없어요~











그러나 저는 최영도 캐릭터가 더 좋고 배우 김우빈에게 관심이 가네요 ㅎ












더 멋진 배우가 되시고 승승장구 하시면 좋겠어요

김우빈씨에게 딴지 거는 사람들 없길!!!


매회마다 기대감 증폭된다





김우빈 짱!!!


축하2



 

www.gallerypension.net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