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구경 다녀왔어요



요즘  연꽃이 한창이네요

홍성에 있는 저수지에 아름다운 연꽃이 많이 피었는데 

아직 만개하지 않았지만, 풍성한 풍경이 참 아름다워요.



연꽃 향기도 맡았는데 향이 진해요.

가까이 냄새 맡아본 건 처음이라 과연 날까 했는데 왠지 백합냄새 같기도 하고 좋았어요.



충남에서 유명한 곳으로 부여 궁남지가 있다네요.

우리집에서 쪼매 멀지만 한번 댕겨와야겠어요. 












이 연잎 보자마자 연잎밥이 생각나던데 한장 갖고 오고 싶은 충동이 강했어요

부르르2



자연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참았는데 너무 탐나요..

해먹을지 확실하지도 않으면서 괜시리 탐내고 왔네요.

왠지 개구리가 폴짝 뛰어올 것만 같아서...한참 바라봤어요.



다음 주에 또 가야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