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축제가 덕산에서 한대요

전국에 축제가 사계절 끊이지 않는 것 같아요.

겨울축제 중 최고는 뭐니 뭐니해도 온천이 최고겠죠?

추울 때 따뜻한 곳을 많이 찾게 되듯 덕산에는 특히 겨울에 방문객이 끊이지 않는다네요.

이번에는 1회로 온천축제를 개최한다니 은근히 기대되네요.

덕산이 안면도에서 1시간 거리에 있어서 저도 가볼 생각이에요 ㅎ







온천축제가 알차게 구성된 것 같아요. 1회라서 아마 심혈을 기울이셨겠죠?

특히나 개막행사 참석하는 모든 분께 기념품도 주신다네요. 1석2조


공연으로 댄스페스티벌, 7080콘서트, 겨울밤 환상의 선율, 풍물 어울림마당 큰 잔치가 되겠네요.

걸어가자 걸,윷, 모 경연이 있다니 윷놀이 잘하시는 분들 많이 참석해보세요. ㅎ


체험프로그램도 있는데요~

초가집 온천골의 족욕, 고드름, 풍선 고드름 만들어 걸어보기, 종이학 소원을 들어줘, 전통놀이 나도 한번 해볼까, 

꼬치구이마당, 전통썰매장, 신년소원등 만들기 등 다양해요.

모두 다 해보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겠네요 ㅎ












행사 배치도도 나왔네요

예산 관광안내소를 지나면 금새 행사장에 도착이 되요. 

아침 12시부터 한다고 하니 아침에 집에서 출발하면 행사 전에 도착할 있을 거에요 ㅎ

주차장도 넓게 되있고 먹거리도 준비가 되있고 홍보관 둘러보시고 행사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전단지도 예쁘게 나왔네요.

연예인들도 오신다는데 몰랐어요 ㅋ 제가 아는 분은 뽀빠이 아저씨 뿐이네요 

퍼포먼스에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네요...식순에 따라 착착 진행된다네요 ㅎ











덕산이 어디에 있는지 아시나요?

예산군 안에 있지만 홍성에서도 가깝고 안면도에서는 1시간이면 올 수 있는 거리에요.

도시에서는 시내 외곽 가려면 1시간정도 걸리는 곳도 있잖아요~ 그 정도로 가까운 편이에요 ㅎ











온천여행으로 오셔서 그냥 가면 아쉬우니까 가까운 바다에서 시원한 바람도 맞고 가세요 ㅎ

이곳은 멋진 꽃지해수욕장이에요.  사진으로라도 파도소리가 철썩이는 소리를 느껴보세요 










안면도는 서해라서 특히 낙조가 유명한데요

이곳은 낙조 중 유명한 할미 할아비 바위에요 ㅎ 멋진 풍경때문에 사진작가분이 연중 많이 오시는 곳이에요.

여러분도 사진작가처럼 멋진 사진 작품도 만들어가세요 ㅎ






이상은 온천축제가 덕산에서 편이었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