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새앨범 (Zion.T) OO 앨범리뷰



자이언티란 가수에 대해 k팝스타에서 케이티가 양화대교 노래를 부르면서 알게 되었다.

그때까지 왜 열광하는지 난 이해하지 아니 공감하지 못했다.


이번 새앨범 OO의 곡을 모두 들어봤다. 

****Track List****
01. 영화관
02. 노래 (The Song)
03. Comedian
04. 미안해 (feat. Beenzino)
05. 나쁜 놈들
06. Complex (feat. G-DRAGON)
07. 바람 (2015)
08. 영화관 (Inst.)


다 듣고 앨범 제목인 OO을 봤더니 무한대  표시로 보였다.

지금 계속 반복해서 듣고 있어서 그런 거 같다.

왜 음원차트를 올킬했는지 다른 사람들도 들어보면 바로 알 거다. 


난 좋아하는 노래에 대한 선호도가 확실히 정해져있다.

기본적으로 가사가 들리지 않는데 가수가 멋있게 빨리 부르는 곡은 매우 싫어한다.

장르에 관계없이 가사가 정확히 들리면서 의미있는 곡을 선호한다.


자이언티 새앨범의 곡은 내가 선호하는 조건을 모두 갖춘 곡이었다.

지루하지 않는 템포에 가사까지 잘 들리는데 의미까지 있으니 딱 내 취향이다.


느린 템포에 의미있는 7080 노래를 자주 들었었는데 

자이언티에게서 세련된 7080 같은 느낌이 든다.


난 지금 자이언티 전곡 가사를 찾아 따라부르고 있다.

이 노래를 곧 마스터할 기세로 반복해서 듣고 있다.


내가 이렇게 빠져들다니..  대단한 재능이다. 

사람의 마음을 잡아끌 수 있는 음악적 재능이 마술같이 엄청나 보인다. 


당분간 계속 들을 듯 싶고 혼자 흥얼거리게 될지도 모르겠다. 

헐~내게 이런 감정이 남아있었다니 

몇 년만인지 모르지만 숨었던 감성을 일깨워줘서 고맙다.








눈 앞에 바로 바다가 보이는 곳

해돋이/ 낙조/ 별이 보이는 곳

갯벌체험 할 수 있는 곳

바로 그 곳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