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사랑 허경환 오나미커플 팬이에요~




평소 좋아했던 오나미와 허경환 둘이 케미를 이뤄서 

즐겁게 계속 보게되는 최고의 사랑


지금은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더 보게 된다.

오나미의 짝사랑 공격과 최경환의 마음 방어

어떤 결말이 될지 시간이 갈 수록 더 기대된다.


지난 번 박성광이 나와서 너무 재밌었는데 

계속 나오니까 더 좋다 흐흐흐










다른 개그맨들하고 재밌게 노는 것도 보기 좋았다

이래서 MT를 가는가보다.

난 재밌는 MT 기억은 없는데...








이날 방송 보면서 오나미가 눈물 흘릴때 정말 가슴이 찡했다.


마음에 없는 이야기일텐데...

하지만 살면서 짝사랑은 더 힘든 법이니까 ...

오히려 후회가 안남도록 최선을 다해보자!!!

오나미 화이팅!!!








중간에 박성광이 껴서 두사람을 자극해주니 더 좋았다

오히려 관계에 더 좋은 조미료가 되지 않았을까? ㅎㅎ








나미 동생들과의 만남에서는 

허경환의 어색해하는 모습은 진솔하고 보기 좋았다.

무뚝뚝해서 담담할 줄 알았는데 의식하고 어려워하니 

오히려 인간적이지 않았나싶다.









나미의 과거가 궁금해서 과연 인기녀였는지 확인하던 순간 ㅋㅋ

나도 궁금하더라~ 

오히려 나미 같은 타입이 더 인기있었을 지도 모르지 ^^








지금은 다르지만 최고의 사랑 초반에 얼마나 관계가 일방적이었던가

나도 참 섭섭하더라~

현재가 중요한 법이니까~ 많이 좋아지고 더 좋아질거라 생각하지만

미래는 모르는 법!!!







나미도 동일하게 생각하고 있더라

그래도 난 희망을 놓고 싶지 않다.

안되면 할 수 없지만, 최경환에게 오마니만한 최고의 콤비/동료가 있을까? 


자신을 잘 이해해주고 같은 직업이고 능력있고 재밌고 

착하고 성실하고....이런 신부감 흔치 않은데...


부디 서로가 원하는 좋은 관계가 되었으면 좋겠다.

팬으로 시청자로 응원합니다!!!









눈 앞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곳

파도소리 듣고 별을 볼 수 있는 곳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