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 신의손 왜이리 아쉬울까








1편이 너무 재밌어서 더욱 기대된 후속편이었다.

외국영화 본얼티메이터 후속편들 같은 기대를 했었는데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라 그랬던 것일까..










고광열씨가 나오면서 1편의 이야기가 떠올랐고 이미지가 연결되었다.

대길이의 어린시절은 내용이 좋았는데~ 그때는 우리가 몰랐으니까...













신세경과 탑이 등장하고 노름판으로 들어가기 전까지는 내용이 신선하고

1편과는 조금 다르기에 좋았고 풋풋했다.












그러나, 강남의 노름판이 나오는 때부터 1편에서 비슷하게 나온 내용이라 지루함이 느껴진 것 같다.

명배우들의 명연기라 연기는 손색없어서 재미가 있었지만 스토리가 약간 뻔해보였다.

스토리의 한계 때문이겠지..계속 보는 게 불편하기 시작한 듯 하다.











하지만 신세경과 이하늬의 멋진 몸애와 연기력덕에 볼거리는 적지 않았다.

그래서 마지막까지 볼 수 있었던 게 아닐까 싶다.










탑의 연기또한 다른 명배우들에게 밀리지 않았고 괜찮은 연기라 진지하게 볼 수 있었다.

그나마 배우들 연기 덕에 스토리가 조금 뻔해도 살아날 수 있었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 후기로 딱히 할 말이 없다. 


괜찮은 연기에 멋진 배우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그에 반해 스토리가 진부했던 것 같다.

각색의 문제인지 감동도 왠지 덜하고 ...이 배우들로 이만큼 밖에 안나왔다는 게 아쉬울 따름이다.

영화 '도둑들' 만큼 재밌을 줄 알았는데...내게는 섭섭한 영화로 기억될 것 같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