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라면)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해물라면)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집에 있는 해물들을 모두 꺼내서 진정 맛있게 끓여주신다고 하신 박기사에게 모든 걸 일임하고 입만 대기하고 있었어요 ㅋ

이번에 제대로 전수해준다고 하길래 눈으로만 공부했네요 ㅋ









집에 있는 남는 야채들을 모두 꺼내서 냄비에 끓이는 거에요

있는 게 양파와 버섯밖에 없었지만 야채가 어떤게 있느냐에 따라 조리법이 매번 바껴요 

ㅎㅎㅎ












궁물용 야채를 끓일 때 옆에 라면 삶을 물을 같이 끓여줘야 해요. 









그리고 해물이 있다면 넣으시는데 생물 오징어가 있어서 이걸 넣어주려고 준비해요

완전 럭셔리 라면이 될 것 같아요 

참잘했어요










오징어를 국물용 야채넣은 냄비에 넣고 익은다 싶으면 라면스프를 넣으세요

국물이 우러나오는데 이때 라면용 물이 끓으면 라면을 넣으세요










스프와 오징어 새우를 넣은 국물이 너무 잘 우러나와서 시원하고 맛나네요 

라면도 맛있게 먹고 싶을 때 최고에요 ㅋ










라면을 넣고 어느정도 면이 풀리면 익기 전에 불을 끄세요










면만 꺼내기 위해 냄비를 소쿠리에 확 부어버리세요

면만 건져두시고요











국물용 냄비에 건진 면을 넣어주세요 










넣고 보글 보글 면이 익고 국물이 베게끔 끓여주시면 되요









이제 냄비에 있는 라면과 해물을 넣어주고 있어요 

배고파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라면 맛있게 드세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