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현장 2016

 

 

2016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에 다녀온 소식입니다.

6년째 매년 다녀오고 있는데 변화가 정말 눈부시네요 ^^

올해는 또 어땠을지 보여드릴게요~

 

 

 

 

 

 

 

 

 

이 건물이 없을 때부터 새롭게 지어지고 

완공될 때까지 과거와 현재를 다 봤어요.

새롭고 깔끔하게 생겨서 참 말끔한데~ 

전 왠지 옛모습이 더 그립네요

 

 

 

 

 

품바공연

 

올해는 품바타령 공연도 하고 흥겨웠어요.

축제가 시작되던 날이라 더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던 것 같아요.

 

 

 

 

 

 

 

새로운 조형물

 

못 보던 조형물도 있어서 가까이 가봤어요.

주차장 근처에 있는데 조개살과 새우 모형이에요.

이곳에서 두리번 거리다가 축제 무대를 찾아 이동했어요

 

 

 

 

 

 

 

 

맨손잡이 체험 접수처

 

 

공연무대 도착하기 전 이곳에서 

대하 맨손잡이 체험도 할 수 있어요.

시간도 정해져 있으니 체험시간에 맞춰서 가세요

대하 잡을 수 있어요. 

 

우리는 너무 일찍 가서 주변만 배회했어요 ^^

주변에 기념품 체험꺼리 군것질꺼리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요.

 

 

 

 

 

 

축제 무대

 

 

이곳에 바로 축제행사가 진행되는 무대에요 ^^

사진의 새조개와 대하사진...먹음직 스러워요 ㅎㅎ

어떤 연예인들이 오실지 기대했는데 결국 못 봤어요. ㅠ

 

 

 

 

 

 

 

 

 

대신 무대에 올라가서 이것저것 해보고 

재밌게 우리끼리 놀다 왔어요.

 

무대 앞은 공터로 보이지만 

저 넓은 곳에 차들이 빼곡히 주차된답니다. 

 

 

 

 

 

 

 

마무리

 

 

 

노래 다 하시고 내려가시네요 ㅋㅋ

재밌게 놀고 퇴장하는데...관객은 없었지요 ~

 

10월30일까지 하니까 대하축제 재밌게 즐기세요.

남당항 대하축제만 보고 돌아가기 아쉽다면~~~

 

다음 여행코스 추천해드릴게요.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