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2 빨리 방송보고 싶다.





예고에 김윤아가 나왔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라서 관심이 갔고
비긴어게인2 1회를 봤다.

내용은 1회때 했던 하이라이트였는데 
보는 내내 너무 감동적이었다. ㅠㅠ
왜 이 좋은 걸 놓쳤었지? 

음악이 힘이 이렇게 크고 놀랍다는 걸 새삼 느꼈다.
수많은 음악오디션은 챙겨보면서
진주같은 프로그램을 놓쳤었다니....

2회의 감동은 하나도 놓치지 않을 참이다.
김윤아의 멋진 목소리도 기대되고 
박정현도 나와서 노래하고 수현이도 나온다.

눈과 귀가 호강하는 프로그램이다.
외국의 풍경과 멋진 음악이라니...
1회를 못 봤기에 감동적으로 봤지만..
시즌2 기대했던 사람들은 어쩜 
나만큼 감동되지 않았을지 모른다. 

가슴이 뭉클했던 순간들이 많았다.
버스킹 장소가 한 작은 술집이였는데 
이소라의 목소리가 가게 안에 가득하고
술을 즐기던 사람들 모두 숨직이며 듣더라..

의식수준이 참 좋았고~
우리나라의 실력파 가수들이었으니 
그 감성이 전달됐겠지!!!

난 2회가 기다려진다.
오랫만에 기다려지는 프로그램이 생겨서 좋다.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