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서현철, 도깨비 귀신역 박경혜 입담최고


즐거운 수요일 라디오스타에 지난번에 출연해서 배꼽잡고 웃게 해주셨던 서현철씨가 다시 나왔다.

그때도 정말 재미졌는데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고 웃음코드 아내와의 생활소재를 재미나게 풀어주셨다.

얼마나 깔깔댔던지 모른다.  그런 상황이라면 화내는 사람이 더 많을텐데 유쾌하게 넘기시는 여유 부럽네요. 


연극무대에서 항상 생활하시다 가끔 방송에 나오시는 거였는데 전 방송이 본업이신 줄 알았어요. ^^

자주 좀 나와주시면 참 좋을 것 같은데 아쉬워요.

웃음을 주셔서 고마운데 희극이란 게 자신은 슬픈데 남에게는 웃기는 거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할아버지역을 하면서 많이 웃겨서 좋았는데 뒤에 가서 울었다고 하시는 말 공감되었어요.

남의 슬픔을 기쁘다고 웃었던 거 저도 경험이 있어서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어요.





내가 좋아하는 여배우 박경혜씨

입담과 자신감 모두 다 반할 만큼 매력적인 배우에요.

너무 예쁘지 않아서 좋고 보인도 예뻐지는 게 두려웠다고 하실 때 많이 웃었네요.

자신의 모습을 잃는 게 아무리 예뻐진다고 해도 즐거운 건 아닌 것 같아요.


성형수술도 당당히 고백하셨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되서 남들이 못 알아본다고 

말하니 측은하면서도 ^^ 건강을 위한 선택이었으니까 잘하셨어요. ㅎㅎ




도깨비 드라마에 캐스팅되기 위해서 진짜루 도깨비에게 빌었다는 사연은 절실함이 대단한 것 같아요.

남들의 시선보다는 자신의 꿈과 노력이 먼저니까 열정이 존경스럽네요.

아직 나이는 20대인데 열심히 하는 모습보니 머지않아 연기자로도 성공할 것 같네요.


아르바이트로 일도 하셨다는데 열심히 살면서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한 그 모습 멋졌어요.

잠시 하는 일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 그 일대에서 최고였다고 들었다니 훌륭합니다.

무슨 일을 하던지 일단 시작했다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최선을 다해도 안된다면 그 때 포기해도 늦지 않는 것 같아요.

그런 면에서 박경혜씨에게 한 수 배웠어요.





TV에 나와서 외모를 재밌게 표현해주시고 웃겨줬던 모습 고마워요. 잠시 많이 웃었어요 ^^  

노래실력도 상당하신데 언젠가 복면가왕에도 나오실 것 같아요 ^^

멋진 여배우 박경혜 화이팅!!!!







눈 앞에 바로 바다가 보이는 곳

해돋이/ 낙조/ 별이 보이는 곳

갯벌체험 할 수 있는 곳

바로 그 곳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