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6일 짝 설특집 스타애정촌 오글오글

2월6일 짝 설특집 스타애정촌

 

 

 

 

연예인이 나오는 짝은 참 흥미롭게 보인다

다른 사람들이라 생각했고 인기가 많아서 다를 거라 생각했지만 우리와 다르지 않게 솔로탈출을 꿈꾸다니

그들도 평범한 사람이구나 생각되네요 ㅎ

 

 

 

 

 

 

 

 

 

남자참가자

 

 

 

이켠씨가 나와서 참 동안인 줄 알았는데 짝을 찾고 있다니 명랑한 이미지가 진지하게 보였어요 

 

 

 

 

 

 

 

 

 

요즘 드라마에 바람둥이로 나오는 이분

이미지가 완전 딴판으로 보였고 참 진실하게 느껴졌어요 훈남@@

 

 

 

 

 

 

 

 

 

 

데니안이 나오다니 정말 의외였다

완전 연예도 잘할 것만 같았는데 진솔하게 얘기하고 진실되보이는 모습에 나도 진지하게 봤다

아직 솔로라니 믿어지지 않는다.

 

 

헉

 

 

 

 

 

 

 

 

박휘순씨의 팬이지만 나왔을 때 다른 출연자들에게 조금 밀릴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소개할때 여친과 헤어질때 70%는 직접 듣고 30%는 문자로 들었다고 말하는데 왠지 짠했어요

누구나 헤어질 수 있는 건데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인 거 같아요 ㅎ

박휘순씨는 진지함보다 개콘의 재밌고 자신있는 캐릭터가 짝에서도 어필됐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어요

 

 

 

 

 

 

 

 

 

제가 모르는 절대 동안의 작곡가겸 가수분

너무 순수해보이고 어린 얼굴에 완전 훈훈했어요 

 

 

 

 

 

 

 

여자참가자

 

 

개그맨 안영미씨가 일반 솔로 여자로 나와서 제가 많이 헷갈렸어요 ㅎ

편견때문인지 조금 어색하게 느껴졌어요 ㅋ

 

 

 

 

 

 

 

 

 

정소영씨 짝에 나온 이미지는 말도 많이하고 너무 재밌게 다가왔어요

박휘순씨에게 관심을 갖아서 잘되면 좋겠다 했는데 우리 박휘순씨 기회를 놓쳐서 너무 안타까웠어요

 

 

 

 

 

 

 

 

 

 정소영씨가 데니안과 커플이 되셔서 저도 기뻤지만 박휘순씨랑 잘되었으면 더 좋았을 거란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ㅋ

 

 

 

 

 

 

 

 

 

김혜진씨 디자인공부도 하신 줄 몰랐어요 

디자인 공부와 연기도 같이 하신다니 정말 열정적인 분이란 게 느껴지네요

밝게 웃고 소탈하게 하시는 모습뵈니 정말 다정해보였고 매력적인 분이셨네요

 

 

 

 

 

 

 

 

 

김민중씨와 김혜진씨가 짝이되셔서 참 잘 어울리시네요 ㅎㅎ

 

대박

 

 

 

 

 

 

 

 

 

선우씨도 이켠씨랑 짝이 되셨는데 서로 애정표현 하실때 많이 오글거렸어요 ㅋ

좋은 인연 만들어가시길 바래요 

 

 

 

 

 

 

 

 

 

 

안영미씨도 좋아하는 이상형과 커플이 되셔서 다행이고 진정한 짝이 되시길 바래봅니다

 

 

설특집 스타애정촌 정말 재밌게 잘봤어요 ㅎ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