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때문에 다음편이 기대된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때문에 다음편이 기대된다.




가 우결을 본지가 언제였던가??

과거에는 참 재밌게 봤었는데 언제가부터 멀어졌고 나의 시청 목록에서는 열외였는데...

스치듯 예고편을 보고 뉴스를 보니 오잉?

이 커플 너무 관심이 가서 아주 오랫만에 방송을 봤어요.



김소은씨는 방송에서 여러번 봐서 알고 있었지만 성격이 참 소탈해서 좋아요.

송재림씨는 연예프로에서 볼 기회가 적었는데 목소리나 행동이나 참 남성다운 듯...쿄쿄

아잉2



물론 방송을 의식하겠지만 전혀 느껴지지 않으면서 연애하는 듯한 알콩달콩이 보기 좋은 듯 해요.

 




 


김소은씨 참 예쁜데 새침하지 않는 진지한 행동들이 너무 보기 좋고 예뻤고요,

요리는 뭐... 자주 하면 늘게 되니깐 너무 걱정안해도 될 듯 해요. ^^



 

 

송재림씨는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이 진짜일지 모르지만 남성다우면서 배려해주는 행동이 너무 좋아요.

게다가 자연스러운 스킨쉽은 정말 짱인 듯!!!!


그 순간에 충실한 거라고 하는데 맞아요 ^^

감정에 충실한 거니까 나쁜 짓도 아니고 괜찮은 것 같아요

이것저것 생각하고 쟤고 따지다 보면 행복을 잃어버릴 수 있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순간에 행복하고 싶다는 건 모두의 바램이죠.

나도 과거에 저랬는데 보면서 기분좋고 짜릿한 기분이 느껴졌어요.

 

 

 

 

우결이 기대되보기는 정말 오랫만이네요.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는 프로그램!!!

완전 재밌어서 이 커플이 나오는 순간만 보게 되네요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