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내시경 비용 운전 보호자 위험성 후기

 

 

건강이 안좋았던 때에 진찰을 위해서 동네 의원에 갔다가 간단한 검사결과를 확인하고

종합병원에 가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의사선생님이 덜컥 겁을 주셔서 검사를 위해 가까운 대학병원에 처음 갔었다

이것저것 검사를 해보았고 원인이 안나와서 수면내시경으로 위장 속까지 확인하자고 하셨다

타당한 말이니까 시키는대로 할 수 밖에 없어서 예약을 잡고 당일날 엄마와 갔다

 

 

 

 

 

 

 

 

 

 

수면내시경 비용

 

 

진찰비도 들고 약도 받고 수면내시경 비용까지 하면 10만원 내외였던 거 같아요 

무서운 생각이 드니까 돈 생각보다 병인지 아닌지 원인이 뭔지 알고 싶더라구요

아무일 없다면 더 감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동네 의원보다 비싸지만 가격 생각할 여유가 없었어요

 

 

 

 

 

위험했던 검진 후기

검사 전에 받아갔던 약도 먹었고 아침도 식사도 안하고 빈속으로 가서 바로 접수하고 침대에 누웠어요

엄마가 밖에서 기다려줘서 안심하고 누울 수 있었어요

 

대기하던 곳에는 침대가 2개 있었는 데

한 침대에서는 젊은 의사가 내시경으로 검진 중이었어요

차례가 되었는지 침대에 누웠고 손에 주사줄를 꽂고 순서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어떤 간호사가 와서 젊은 의사에게 

이전에 검사했던 사람인지 환자가 깨어나지 않아서 응급실로 옮겼다는 소식을 알려줬어요

그 이야기를 들은 젊은 의사는 검진 하다말고 급하게 응급실로 달려갔어요

 

상황을 옆에서 들으니까 순간 너무 무서웠어요.

사전에 검사을 받다가 깨어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는데 바로 실감하게 되다니...

마음은 불안했는데 순서가 되었는지 주사줄에 약을 넣어주면서 자지 말고 숫자를 10까지 세라고 하셨어요.

3까지 셌던 거 같은데 그 뒤로 기억이 안나요.  깨어났더니 끝났다고 하셨어요.

 

검진 후에 약간 어지러움도 느꼈고 멀리서 갔더니 

바로 결과를 기다려서 의사선생님과 진료까지 받았어요

끝내 문제나 원인을 발견하지 못했고 평생 건강관리 잘하면서 살아야한다고 들었어요

 

 

 

 

 

검진 후 운전

 

 

검진이 끝나고 나왔는데 반나절 정도는 약간 멍한 기분이 들었어요.

그래서 보호자와 같이 가야한다고 하나봐요.

바로 직접 운전한다는 건 거의 불가능하고 어지러운 기분도 들어서 한참 앉아있어야 해요

 

게다가 무섭지만 갑작스럽게 어떤 환자처럼 

순간 깨어나지 못하는 사고가 생길지도 모르구요.

검사 받을 때는 꼭 보호자와 같이 가야 해요

 

 

다음편에서는 무수면 내시경 받았던 후기 알려드릴게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변비 관장약 대신 소금물 장청소 관장 성공 후기

약간의 변비를 갖고 살던 중 정말 심각했던 시기가 있었어요 이러다 정말 병원가서 관장까지 해야 할지도 모를 것 같은 두려움에 많이 찾아봤어요 물을 많이 마시거나 과일도 많이 먹어보고 유

tournalist.tistory.com

 

오십견 치료 초기 증상 운동법 통증 극복 후기

주민센터 헬스장을 열심히 다니다가 작년 초여름에 오른쪽 어깨를 다쳤어요 운동기구를 잡아당기다가 갑자기 팔이 삐끗하는 듯한 느낌에 아팠는데 무시했어요 그 이후로 아무 조치 없이 계속

tournalist.tistory.com

 

알레르기 비염 수술 후회 좋은 음식 정보

봄이 되니까 바람도 많이 불고 마스크를 써도 답답한 건 어쩔 수 없잖아요 이럴 때 특히 코가 잘 막히고 컨디션도 안좋아지면 비염이 재발하곤 해요. 이제는 어느 정도 관리가 되서 콧물 흐르고

tournalist.tistory.com

 

2024 건강보험 장기요양보험료 환급금 신청 안내

집에서 일하다 장기요양보험료 환급금 신청하라는 문자를 받았어요. 어디서 하는지까지 알려주면 감사할텐데...이렇게 문자로만 연락받으면 신청해 본 경험이 없을때 잠시 멍해졌어요. 오늘 포

tournalist.tistory.com

 

미세먼지 황사 비 예고 주의사항 건강 예방법

봄비가 내린다는 일기예보가 있는데 30일 이후까지 내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심각한 수준이라 겁이 나네요. 주의사항 확인하셔서 건강지키시길 바랍니다. 봄철 황사 발생지 중국 상황 HTML 삽입

tournalist.tistory.com

 

봄철 미세먼지 방충망 청소 방법 5분

봄이 찾아와서 날씨가 따뜻해지니, 이제 창문들을 많이 열게 되는데요. 겨울 동안 창문을 안열다보니까 먼지가 싸였을 거에요. 방충망과 창틀에 쌓인 먼지를 보고 기분이 나빠진다면 청소할 때

tournalist.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