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가볼만한곳 딸기체험 하기

 

 

 

 

나는 딸기킬러다!

내가 딸기좋아하는 것 어찌 아시고 이런 농장이 다 있었대유~

 

안면도 왠만한 곳 다 가봤다고 말하고 싶은 나지만,

여기는 상상도 못하고 매일 지나치기만 했었다. 

안면도에서 체험 좀 하러 가려면 떠오르는 곳이 그리 많지 않았다.

 

하루 

체험해보니 안면도가볼만한곳 으로 추천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다.

딸기농장은 어린이 어른 구분하지 않고 누구나 체험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연령제한도 없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달콤해서 입이 즐거운 곳이기 때문이다.

   

이제, 같이 떠나볼까요??  

마우스를 내려보아요~ ㅋㅋ

 

 

 

 

 

 

 

 

 

 

도착해서 보니 길 옆에 바로 있었고 찾기도 쉬운 위치인데 

그동안 못 봤다는 게 기적이다. 

 

갔더니 딸기하우스 몇 동이 있었다. 

하우스가 6동 정도 있었는데 모두 운영되는 건 아닌 것 같다.

 

밖에서 하우스 안이라 분명 춥지는 않을텐데 딸기까지 따려면 

더울 것 같다 생각했지만 의외로 엄청 더운 건 아니었다.

 

 

 

 

 

 

 

 

 

가족같은 체험을 위한 안내

어딜가나 주의사항 휙 지나치는 나인데...순간 눈에 띄는 문구를 봤다.

 

 

안에서 시식을 할 수 없습니다.

꿀벌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내게 너무 가혹한 문구라 눈에 확 들어온 것 같다. 

보이면 먹고 싶은 나의 식탐을 어찌 누르고 참을 수 있을런지...

 

게다가 꿀벌이 활동한다고 하니 무서웠는데 

들어갔더니 정작 꿀벌은 나 신경도 안쓰드만...

 

 

 

 

 

 

 

 

 

 

 

 

 

 

 

 

 

 

 

 

 

나의 탐욕을 아셨는지 딸기농장 사장님은 하우스에 들어가기 전에 

시식할 수 있도록 딸기를 제공해주셨다. 

 

어찌나 빨갛고 탱탱하며 달콤한지 계속 입으로 술술 들어가더라...

멈출 수 없었다 ㅠㅠ

 

하우스에서 바로 딴 신선한 딸기여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기분 탓인가???

 

 

 

 

 

 

 

 

 

 

내가 먹은 딸기로 만든 잼이라...

막 사고 싶은 충동이 있었지만 내가 날 알지~

욕심만 많을 뿐 다 먹어본 적이 없다. ㅠㅠ

얼마나 맛있을지 먹어본 내 입이 알기에 유혹은 매우 강렬했다.

 

 

 

 

 

 

 

 

 

 

 

 

 

하우스 들어갈 때부터 입구에 두툼한 출입문 천과 꽁꽁 싸매여있는 비닐하우스 

엄청난 관리가 필요한 것 같다. 

 

 

흠!!!!

 

내부에 들어갔더니 참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다.

온도와 습도 관리때문에 약간 뿌옇기는 했지만 청결한 느낌이 들었다.

 

농사가 참 힘들텐데 어찌 관리하실런지 궁금했다.

나도 농부가 되고 싶었는데 여기와서 일이 많아보여서 마음이 1/3쯤 접혔다. ㅠㅠ

달콤함은 너무 좋지만 그것을 위한 노력들이 왠지 어려워만 보인다.

 

 

 

 

 

 

 

 

내가 간 날이 장날인지 엄마들과 아이들이 체험하러 왔다.

어찌나 귀여운 아이들인지 앙증맞고 다 예뻐보이더라.

체험에 대한 기대들이 상당하던데 너무 좋아한다.

 

아이들도 달콤한 딸기맛을 아니까 더 좋아하는 듯 하다.

달콤한 게 자꾸 모이면 얼마나 좋을까...이런 행복한 체험이 어디있나~

 

하지만 어쩌다 하는 거라 체험 되는 거지...매일하면 노동일 듯 싶다. 

그.러.나...달콤할 수만 있다면 매일해도 좋을 것 같다.

행복한 노동이란 이런 것일까??  모르니까 이런 소리일 지도 모르징...

 

 

 

 

 

 

 

 

 

 

 

 

이렇게 이쁘고 달콤한 딸기들이 달리고 익어가는데 얼마나 흐믓하실까??

신기하고 재밌어서 사진보니까 또 체험하러 가고 싶 ㅠㅠ

딸기체험이 겨울에 가능하다는 게 더 매력이지 않을까~

 

추운 겨울 안면도 야외에는 딱히 가볼만한곳이 흔치 않아서 더 매력적이다.

다음번에는 사랑하는 조카들하고 가보고 싶다.

우리 조카들도 딸기 좋아하고 따는 것도 엄청 잘할 거 같은데 

이모로써 한 번 즐거움을 주고 싶다. 

 

 

 

 

 

 

 

 

이날 나만 있던 것이 아니라 총 3팀이나 있었다.

이분이 앞에 계셔서 몰래 찰칵!!! 

딸기를 저 박스에 한가득 담으면 되는데 1kg이 넘으면 추가비용을 내야 한다.

마음 같아서는 10박스도 따고 싶지만 그렇게 쉽지 만은 않다.

 

이 한줄을 앞에서 뒤쪽까지 한 번 왕래하면 제법 운동된다.

허리 아프니까 한 번만 왕복하고 끝내면 좋다 ㅋㅋ

 

 

 

 

 

 

 

 

 

사장님이 아이들에게 친절하게 자세히 안내해주셔서 아이들이 모두 골고루 체험이 가능한 것 같았다.

난 어른이라 챙겨주지 않으셨다는 단점도 있다. ㅠㅠ

 

아직도 관심받고 싶은 나.... 애정결핍증 인가보다...ㅋㅋ

 

 

 

 

 

 

잘하는 아이들은 멀리서 자기들끼리 빨간 것들만 골라서 따드라.

도구도 필요없고 손톱으로 똑하면 떨어지니까 아주 쉽다.

나 너무 짤따서 전문가 같은 느낌이 나온 것 같은데  과연 그런 인상을 풍겼을지 궁금하네.... ㅋㅋ

 

 

 

 

욕심많은 나!!

우리는 각자 한 박스씩 땄다.

저 딸기 언제 다 먹을까 싶었지만 맛있어서 금새 다 먹었다.

시간을 말하면 놀랄테니...금새로만 말한다 ㅋㅋ

 

왜이리 맛있는 겨~

이러니 안면도가볼만한곳 으로 추천하기에 손색없지 않은가~

 

 

 

 

 

 

 

함께 보면 좋은 글

 

 

2024 벚꽃 개화시기 벚꽃명소 축제 일정

오늘은 2024 벚꽃 개화시기 축제일정 등 알려드리겠습니다. 3월부터 조금씩 봄기운을 느끼게 해주는 설레이는 벚꽃의 기운이 4월이면 만개해서 전국을 꽃소식으로 가득하게 만드는 데요. 미리 어

tournalist.tistory.com

 

 

서해안 충남 벚꽃 명소 7곳 4월이 바쁘다

4월은 진정한 봄인가 보다. 방송이나 인터넷 상에는 봄꽃소식들로 가득하다. 떠나고 싶어지는 요즘 내가 좋아하는 서해안지역 충남 벚꽃 명소들 7곳을 정리했다. 4월이 가기 전에 떠나리라!!! 천

tournalist.tistory.com

 

 

충북 가장 예쁜 벚꽃길 4곳 알아보기

지금부터 함께 충북 가장 예쁜 벚꽃길 명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년에는 벚 꽃 개화시기가 4월 6일 경이었는데 올해는 4월 1일로 예상이됩니다. 충북의 아름다운 벚 꽃 명소들을 찾아보고

tournalist.tistory.com

 

 

강원도 유명한 벚꽃 여행지 3곳 알아보기

봄이면 아름다운 벚꽃은 전국이 예쁘지만 강원도로 여행을 떠난다면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될때 유명한 3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강원에서 즐기고 싶은 분들은 집중해서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tournalist.tistory.com

 

 

경기도 가볼만한 곳 벚꽃축제 6곳 예뻐요

2024년 벚꽃 개화 시기가 다가오는 시점에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 되실 텐데요. 예쁘고 멋진 장소도 많고 축제 시기도 비슷비슷한데요. 오늘 포스팅에 서울근교 경기도 가볼만한 곳 벚꽃축제 6곳

tournalist.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