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면 아름다운 벚꽃은 전국이 예쁘지만 강원도로 여행을 떠난다면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될때 유명한 3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강원에서 즐기고 싶은 분들은 집중해서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아름다운을 느끼면서 화려한 봄 여행이 되실 거에요.
춘천 선운사
첫번째 강원도 벚꽃 여행지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춘천 선운사입니다. 이 꽃길을 벚꽂이 만개하면 사람들을 홀릴만큼 아름답다고 해서 더 유명한 곳이에요. 어느 때 가더라도 다양한 꽃들로 예쁘지만 그 중에 벚꽃길이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한 곳입니다.
만개한 길을 걷게 되면 마치 봄을 맞이하는 듯이 마음도 환해질 것 같은 느낌이 가득 느껴집니다. 마음이 특별해지는 듯한 느낌마저 스며드는 곳이라 연인끼리 걷는 다면 분명 사랑에 빠질 만한 멋진 풍경이 연출됩니다. 가족과 연인과 함께 간다면 현란한 벚꽃길로 황홀해지고 멋진 시간을 보내실 거에요.
남이섬
두번째 강원도 벚꽃 여행지는 남이섬인데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대한민국의 대표 관광지이기도 한데요. 개화 시기에 그 화려한 아름다움이 가득한 장소입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찾는다면 낭만적인 분위기에 빠져들게 되는 곳입니다. 식물들의 아름다움과 달콤한 느낌이 가득해 환상적인 기분이 들게 됩니다. 남이섬 내에 있는 꽃 터널은 특히 많이 방문자들이 꼭 지나가는 장소인데요. 터널에 가게 되면 멋진 풍경과 특별한 순간까지 함께 느끼게 될 거에요.
춘천댐 춘천호
세번째 강원도 벚꽃 여행지는 춘천댐 춘천호 입니다. 이곳은 만개할 때면 아름다운 풍경 때문에 매년 많은 사람들로 북쩍이는 장소입니다. 이곳을 거으면서 분홍빛 꽃잎이 바람에 흩날리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하는 것 같이 보입니다. 사람들은 카메라로 사진을 많이 찍고 소풍온 듯이 모여있는 모습들도 많이 발견하게 됩니다. 특히나 일몰 때는 빛과 함께 찍힌 꽃과 모델의 사진은 사진작가 처럼 느껴질 정도로 예술적으로 만들어줍니다. 구경하고 집에 가는 내내 그곳의 아름다운 장면이 계속 가슴에 남게 될 정도로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강원도에 더 멋진 숨을 명소들도 많으니 봄에 볼거리로 아름다운 풍경을 꼭 감사항하세요. 봄나무의 아름다움과 강원도의 색다른 봄소식 직접 느끼는 시간 갖으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